닫기
   서브메인

교육콘텐츠 테이터 요금 지원 안내
  • 작성자 : 관*자

안녕하세요 학부모님. 소득층 초··고교생(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)을 대상으로 EBS 등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데이터요금 지원합니다. 더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,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과 가정에서는 가입하고 있는 통신3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(114)로 신청 주시기 바랍니다.

누가 지원 받을 수 있나요?
- 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초··고교생(교육급여 수급대상 포함)

무엇을 지원 받을 수 있나요?

- 마트폰, 태블릿 등 모바일기기를 통해 EBS, 디지털교과서, e학습터, 위두랑, 사이언스올 등 다양한 사이트의 교육콘텐츠를 데이터(요금)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부가서비스* 무료 지원합니다.

* EBS 데이터 안심 옵션(KT, LGU+), EBS 데이터 팩(SKT)

< 교육콘텐츠 이용가능 사이트(앱 포함) >

EBS 초등, EBS 중학, EBS 고교, EBS 온라인클래스, EBS English, EBS Math, EBS 방송다시보기, EBS반디, 이솦, 초목달영어, 디지털교과서, e학습터, 위두랑, 사이언스올, 엔트리, 커리어넷, 에듀에이블

유의 사항 : , 위의 웹/앱 이용에만 해당되며, 위의 웹/앱에서 유튜브 등 다른 사이트로

넘어가는 경우에는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음을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지원 기간 : 이번에 한번만 신청하면, 연말까지 무료로 계속 지원됩니다.

 

어떻게 신청하나요?
- 가입하고 있는 통신3사 고객센터(114)를 통해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간편하게 부가서비스 가입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* 저소득층 이동통신 요금감면을 받고 있지 않은 학생은 요금감면도 함께 제공합니다.

신청 방법 : (SKT) 114 0(상담사 연결) ‘EBS 데이터팩신청(무료)
( K T ) 114 2(요금제, 부가서비스, 결합상담, 멤버십) 3(부가서비스 신청)
0(상담사 연결) ‘EBS 데이터안심옵션신청(무료)
(LGU+) 114 본인확인(생년월일 입력) 2(부가서비스 문의)
0(상담사 연결) ‘EBS 데이터안심옵션신청(무료)

 

2021. 05. 04.

이 천 송 정 중 학 교 장